티스토리 뷰

냄새

불면증에 좋은 음식 9

연락처 2020. 6. 30. 12:52

불면증에 좋은 음식 첫 번째는 대추차입니다. 이것은 스트레스 때문에 발생하는 것에 좋은데, 수면을 취하기 전에 섭취하면 아주 좋습니다. 이것은 칼슘을 많이 가지고 있고 잠이 오는 물질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불면증에 이롭습니다. 


 



불면증에 좋은 음식 두 번째는 캐모마일차입니다. 이것은 가라앉혀주는 일을 하는데, 긴장을 완화시키고 피곤, 스트레스 등도 제거하여 푹 잘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소화를 도와주고 신경들을 차분하게 만들어 안정적으로 수면을 취할 수 있게 해줍니다. 


 



불면증에 좋은 음식 세 번째는 파입니다. 파는 피가 원활하게 돌 수 있도록 서포트하는 음식으로서 수면을 취할 수 없을 때 이것을 섭취하면 좋습니다. 이것이 가지고 있는 향이 진정을 시켜주는 역할을 하여 예민한 상태에 있을 때 좋습니다. 


 



불면증에 좋은 음식 네 번째는 체리입니다. 이것은 멜라토닌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멜라토닌은 우리 몸에서 많이 배출되는 것이 아닌데, 잠을 잘 수 없을 때 체리를 섭취하면 서포트를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불면증에 좋은 음식 다섯 번째는 바나나입니다. 이것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트립토판이라는 물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먹으면 뇌까지 이동하는데 60분 정도가 걸리기 때문에 수면을 취하기 60분 전에 섭취하면 좋습니다. 


 



불면증에 좋은 음식 여섯 번째는 호두입니다. 매일 매일 호두를 섭취하면 피안의 멜라토닌이 들어있는 양이 세 배나 높아집니다. 그리하여 해당 증상에 좋고 아몬드도 근육을 풀어주는 영양소를 가지고 있어 푹 잘 수 있도록 서포트해줍니다. 


 



불면증에 좋은 음식 일곱 번째는 양파입니다. 이것은 알린 물질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이 뇌를 건드려 피가 원활하게 돌 수 있도록 서포트하고 심리를 평온하게 해줍니다.  


 



불면증에 좋은 음식 여덟 번째는 샐러리입니다. 이것도 멜라토닌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평소에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우울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멜라토닌이 제대로 배출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이를 보충하면 해당 증상을 케어할 수 있습니다. 불면증에 좋은 음식 아홉 번째는 상추입니다. 이것은 락투세린이라는 물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잠을 잘 잘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냄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증여세 신고기한 지켜야 한다  (0) 2020.07.08
이력서 쓰는법 취업해야죠  (0) 2020.07.07
여성 갱년기 초기증상 힘드시죠  (0) 2020.06.22
치질 증상 아 제발  (0) 2020.06.19
국민연금 수령액 계산 여기서  (0) 2020.06.17
댓글